보험뉴스

한화생명의 금융소비자 보호 헌장은 소비자의 권익을 증진하고 고객가치를 높이는 것입니다. 
이에 대하여 본사와 사무직, 고객지원센터, FP, 영업직 5개 분야 대표직원 그리고 대표이사 등이 서약식을 진행했습니다. 
더불어 모든 임직원과 FP도 동참해 회사 내의 온라인 네트워크로 서약 캠페인을 갖습니다. 


한화생명은 또한 2018년 하반기에 수익과 효율 그리고 건전성을 제고하여 지속적인 경영기반 강화를 목표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 중심의 경영 문화와 관행적 업무를 개선하기 위한 혁신 그리고 신회계제도, 금융그룹통합 감독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마지막으로 한화생명의 부회장은 사회구조나 경제환경이 바뀌고 보험 제도, 규제가 강화하면서 보험에 위협적인 영향을 행사하고 있다 전했습니다. 
이어 이러한 관행을 해결하고 위기를 극복하려면 지속적인 경영기반을 강화할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화생명은 최근 디지털을 기반으로 한 보험판매 채널을 구축하는 데 힘쓰고 있습니다.